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박카스 국토대장정

[박카스 국토대장정] 2단계 / 신체검사

오늘은 신체검사를 위해 광주에있는 KMI한국의학연구소 광주지점에 갔다.

처음으로 제대로된 신체검사를 받는지라 얼떨떨 했는데, 알고보니 여기서 취직할때 신체검사도 많이 하더라ㅋㅋㅋ

 

어쨋든 나는 기분좋은 마음으로 접수를 하고, 가운으로 갈아입었다ㅋㅋ

 

머리를 탈색하여 너무나 노랗다. 또 머리카락에 힘이없어 붕 뜬 그런느낌.

오늘도 나의 바이크를 타고 시간에 맞추어 도착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그리고나서 혈압, 비만, 심전도, X-RAY, 그리고 피도 뽑았다...(무려 3병이나..)

 

하지만! 이것은 국토대장정을 가기위한 2번째 단계!!!

다음은 5.26에 있을 박카스 O.T이다!ㅋㅋㅋ